생활의 품격을 높이자

좋은세상 협동조합은 2005년 8월 광주점을 1호로 시작하여 현재 전국적인 20개의 체인망과 자체 유통업체를 이루며 발전하고 있습니다. 대형업체 위주의 시장경제에서 소상공인들 각자의 경험과 지식 그리고 인적 네트워크를 연합하여 이렇게 좋은세상 협동조합이 만들어진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는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판매할 수 있는 바탕이 되었으며, 소상공인들이 모여 제6의 경제단체를 이룰 기초가 되어 국가 경제의 균형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좋은세상 협동조합도 새로운 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저원가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 확보하여 도소매 및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하게 판매함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려 합니다. 또한, 과감한 유통 단계의 축소로 효율적이고 저렴한 상품을 공급하고자 합니다.

저희 좋은세상 협동조합은 다년간 광주 전남권 지역 생활 속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사업을 계기로 생활 공동 브랜드 “생활애”를 야심 차게 내놓았습니다.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하여 서민들 생활 속에 함께하는 토탈 생활용품 전문 판매장 및 할인매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할 예정입니다.

처음 그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은 창대하리라는 기대로 조합원 모두가 노력하여 소비자와 조합이 더욱 만족하는 협동조합이 되고자 합니다.

좋은세상협동조합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