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활애 프랜차이즈

2

대형마트 위탁사업

3

프랜차이즈 위탁사업

4

면세점 사업

5

온라인 사업

6

무역

7

IT 개발사업

8

컨설턴트

생활애 5가지 카테고리

생활애 카테고리5

이쁨

화장품, 미용용품, 디퓨저, 캔들, 소품류, 패브릭류

문방구

문구, 팬시, 완구류

부엌

주방용품, 도자기, 원목, 주방 소품류

꾸밈

인테리어 소품, 공구류, 원목 가구류

구라파

유럽풍 생활용품

Shot On My Tastes 11 Category

11가지의 새로운 네이밍으로 탄생한 “생활애”의 카테고리 2019 버전은 현실감 있는 새로운 컨셉으로 분류된 각 아이템별 네이밍과 칼라코드를 예상구매고객의 취향과 시대적 트랜드에 맞추어 제작되었습니다. 반복과 위트, 유머스러우며 시대적 감각에 맞춘 임팩트함과 더불어 제품매칭과 근접한 단어, 픽토그램들로 구성된 2019 “생활애”의 취향저격 카테고리 11 는 새로운 컨셉의 플랜입니다.

Technoir small electronics

테크와 프랑스어 느와르를 합성한 신조어로 현대의 빠른 기술속도와 변화에 맞추어 “테크노어”라는 단어를 가진, PC 브랜드로 칭합니다.

Blanc Blanc bath & cleaning

프랑스어로 화이트를 뜻하는 블랑을 반복하는 “블랑블랑” 은 청결한 청소 및 욕실 용품의 브랜드로 칭합니다.

Bling Bling jewelry & accessory

화려하고 값비싼 보석을 사용한 과도한 치장이란 뜻의 “블링블링” 또한 반복적인 단어와 “블랑블랑”과 같은 의도의 악세서리 브랜드로 칭합니다.

Cos Coral cosmetics

코스메틱의 COS와 세계적인 칼라기업 팬텀에서 선정한 올해의 칼라 Living Coral의 코랄색을 응용하여 “코스코랄”이란 브랜드로 화장품 및 화장소품류를 칭합니다.

Kucina kitchen articles

이태리어의 주방(Cucina)이란 단어의 앞자만 키친의 스페링 K로 변환하여 “쿠치나”로 발음은 동일하지만 스펠링을 변환시킨 네이밍으로 주방용품 브랜드를 “쿠치나”로 칭합니다.

Hammer 09 tools

“해머” 란 대표적인 공구의 뜻과 공구 (09)라는 위트가 결합되어 “해머공구” 라는 브랜드로 공구류를 칭합니다.

Artizen home decoration

예술의 “ART” 와 동양의 비움철할 “ZEN”을 합성하고 두 단어의 연결의 발음상 영문 “i”가 삽입되어 “아티젠‘이라 발음하며, 이를 홈데코레이션 브랜드를 칭합니다.

Walk Holic shoes & sandals

“Walk” 와 “Holic”의 합성어로 이 신발을 신으면 걷는 것에 중독된다라는 의미입니다.
“워크 홀릭”이란 브랜드로 가죽신발류 및 조리, 샌들 등을 칭합니다.

Pen Fan fancy & stationery

필기구 펜과 열광의 팬을 반복하여 “펜팬” 이란 브랜드로 문구 및 팬시류를 칭합니다.

Mobile Worker mobile accessory

Mobile (이동하는)과 Worker(일하는 사람)을 통합한 네이밍 “모바일 워커”의 의미는 사무실에 고정적으로 앉아서, 일하는 사람이 아니고, 스마트기기 등을 사용, 이동하며 일을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모바일 워커”란 브랜드로 모바일폰 주변용품과 악세서리 소품류로 칭합니다.

Aroma Scandle air freshener

“Aroma”와 “Candle” 이 두 단어사이에 S를 도입하여 Scandal이라는 단어와 동일하게 발음되는 것을 응용하여 아로마로 스캔들을 일으킨다는 의미입니다.

캔들, 디퓨저, 방향제등의 브랜드를 “아로마 스캔들”이라 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