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애 옴니버스

생활애 옴니버스는 기존 생활용품점의 획일적인 구성을 피하고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미니 마트, 미니 커피숍, 수제 버거 등으로 매장을 구성하여 생활용품 쇼핑 뿐만 아니라 여유 있고 실속 있는 쇼핑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앞으로의 추세대로 싱글족 및 소가족을 위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친환경,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상품들을 개발하여 건강에도 해롭지 않은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태리 ‘STAR.SPA’, 국내‘수제버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퀄리티 높은 저가 상품대를 구성하였고, 이외에도 소형가전까지 판매함으로써 상품의 다양성과 판매가의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80평 이상

7가지 강력한 카테고리로 구성되는 ‘OMNIBUS’

  • 다양한 매장 구성으로 쇼핑 뿐만 아니라 여유와 실속 추구
  • 정갈하고 깔끔한 브랜드 가치를 더하기 위해 모던한 인테리어 연출
  •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통해 고객 동선 편의와 만족도 향상

구성 카테고리

전문 상권 분석을 통해 생활애 모든 카테고리 5종 + 부설 매장 2종의 강력한 카테고리로 구성

생활애 카테고리 5종

부설매장 2종

갤러리